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념원리 RPM 수1 답지 PDF 다운로드 방법

by ★♣◈♣★ 2021. 9. 12.

개념원리 RPM 수학은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작된 수학 교재로 현재 많은 학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해당 교재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RPM 수1 답지와 RPM 수2 답지 PDF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RPM 수1 답지 PDF 다운로드

 

RPM 수학 1 & 2 답지 PDF 파일은 본 교재를 제작한 개념원리 출판사 홈페이지(https://www.imath.tv)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방법

  1. 개념원리 홈페이지 접속
  2. 화면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 클릭
  3. 공지 & 자료 클릭
  4. 카테고리를 자료로 설정
  5. 화면 하단에 있는 더보기 버튼 클릭
  6. 개념원리 RPM 수학 정답 & 정오표 다운로드 클릭

공지 & 자료 게시판에는 RPM 수학뿐만 아니라 개념원리 출판사에서 제작한 모든 교재의 답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정답 & 정오표는 별도의 홈페이지 회원 가입 필요 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하나 학습 플래너, 해설지 등은 회원 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셔야 다운로드가 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현재 개념원리 공지 & 자료 게시판에서 제공되는 답지의 버전은 2018 개정판으로 앞으로 새로운 개정판이 나오면 홈페이지에서 답지도 새로 업데이트를 해줄 것 같습니다.

 

개념원리 홈페이지 자료를 사용하실 때 한 가지 유의하셔야 하는 점이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제작사에게 있으므로 절대 해당 자료를 변형하거나 다른 곳에 재배포하시면 안 됩니다. 반드시 개인의 학습 목적으로만 이용해서 저작권법에 저촉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