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그랜져 하이브리드 가격 및 스펙 알아보기

by ★♣◈♣★ 2021. 9. 29.

지난 5월 현대자동차는 스페셜 트림 르블랑(Le Blanc)을 추가한 2021년형 그랜져 하이브리드를 새롭게 출시했는데요. 이번 신형은 안전, 편의 사양을 추가하면서 가격 인상은 최소화하여 상품성을 더 높였다고 합니다. 이번 신형 가격과 스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1 그랜져 하이브리드

가격과 스펙 소개에 앞서 먼저 외관 디자인, 인테리어, 시승감, 기타 성능을 다룬 리뷰 영상을 먼저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더 실물 느낌이 잘 와서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영상은 차량 리뷰 전문 유튜버이신 '비피디 BPD' 님의 리뷰 영상입니다.

 

 

기아 K8 하이브리드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정확한 모델명은 2.4 HEV이며 프리미엄, 르블랑, 익스클루시브, 캘리그래피 등 총 4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은 3,679만 원, 르블랑은 3,900만 원, 익스클루시브는 4,012만 원, 캘리그래피는 4,4489만 원에 판매 중입니다. 참고로 위에 '비피디 BPD' 님께서 리뷰하신 트림은 르블랑 트림입니다. 

 

가장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에는 하위 트림에 있는 모든 품목이 포함되어 있으며 캘리그래피 전용 디자인, 고급 카매트, 인조 가족 감싸기 크래쉬 패드, 퀼팅 나파 가죽 시트 등 옵션이 추가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트림별 옵션 및 추가 품목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가격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펙 (Specification)

그랜져 하이브리드는 역시 국민 세단 명성에 어울리는 굉장히 효율적인 연비를 제공하는데요. 세단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경차급 연비를 제공한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일본 세단의 자존심 2022 캠리 알아보기

 

엔진 형식: 세타 II 2.4 MPi 하이브리드

배기량: 2,359cc

최고 출력: 159hp

초대 토크: 21.0kg.m

정부 신고 연비: 자동 15.2~16.2km/l

에너지 등급: 1등급~2등급

변속기: 자동 6단

연료: 전기, 가솔린

 

 

마치며

지금까지 지난 5월 새롭게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대표 세단 2021년형 그랜져 하이브리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뛰어난 연비, 합리적인 가격, 친환경 하이브리드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면 본 모델만 한 세단 모델이 또 있을까 싶네요.

 

같이 보면 좋은 차량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