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대면 생활이 활성화되면서 간단한 소액 대출 또한 은행 방문 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가능한 곳이 많아졌는데요. 무직자, 주부, 학생 등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최대 300만 원까지 모바일로 소액 대출이 가능한 DGB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대구은행 지점 방문 필요 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즉시 신청하고 실행할 수 있는 소액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기본 조건은 신청일 기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한국 신용 정보원에 신용카드 보유 정보가 반영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NICE평가정보(주) CB 개인신용평점이 459점이면서 당행의 심사 조건을 충족해야 기본적으로 심사가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상환 방법을 '일반 분할'과 '일일 원금'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일반 분할'은 일반적인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일일 원금'은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하되, 대출 원금을 매일(은행 영업일) 소액으로 나누어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상품 내용
근로자와 사업자는 물론 소득 증빙이 어려운 주부나 학생까지 공동인증서 필요 없이 휴대폰 인증만으로 언제든지 신청하기 때문에 아래 상품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대출 가능 여부와 한도를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상고객: 신용카드를 보유 중인 내국인 / CB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 / 당행 심사기준 충족
대출한도: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
대출기간: 1~3년 이내 (연단위)
상환방법: '일반 분할'과 '일일 원금' 중 선택 가능
대출금리: 최저 연 3.32% ~ 7.88% (3개월 변동금리 적용)
연체 이자는 최고 연 15%(차주별 대출이자율 + 연체가산이자율)의 연체율이 적용되며 해당 상품에 대한 인지세나 중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유의사항
개인의 신용등급 및 신용평점에 따라 대출 한도와 금리가 다르게 적용 당행 대출 기준에 부합될 경우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금 또는 이자 납입이 지연될 경우 연체율이 적용되며 재산 및 신용상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금리 인하 요구권 신청이 불가하니 신청 전에 반드시 유의해 주셔야 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DGB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모바일로 대출 승인 여부와 한도 조회를 확인할 수 있으니 당장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본 상품을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작으면 작고 크면 큰 금액인 300만 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금리도 합리적이라 이만한 시중 은행 소액 대출 상품이 또 있을까 싶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