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트림별 가격 및 주요 제원

by ★♣◈♣★ 2021. 10. 3.

국민 중형 세단하면 현대의 쏘나타가 가장 먼저 떠오르실 텐데요.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가성비, 유럽 브랜드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장점이 굉장히 많은 차량입니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2021년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트림별 가격과 스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외관 디자인, 인테리어, 주행감, 성능, 기타 특징 등 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다룬 리뷰 영상을 먼저 시청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영상은 자동차 리뷰 전문 유튜버이신 '찐카랑' 님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리뷰 영상으로 차량의 실물 느낌과 여러 장점을 이해하시는 데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영상을 제작하신 유튜버분을 위해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2021 그랜져 하이브리드 함께 알아보기

 

2021년식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모델명은 2.0 HEV이며 모던, 프리미엄 플러스, 인스퍼레이션 등 총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모던이 2,881만 원, 프리미엄 플러스는 3,108만 원, 인스퍼레이션은 3,635만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장 상위 트림인 인스퍼레이션은 모던, 프리미엄 플러스 기본 품목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시스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헤드업 디스플레이,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이 추가로 적용되었습니다.

 

트림별 자세한 옵션은 HYUNDAI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가격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펙 (Specification)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연비인데요. 국민 중형 세단이라고 불리는 데는 다 그만 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차량 주요 스펙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일본 세단의 자존심 캠리 2022년형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엔진 형식: L4

과급 방식: 자연흡기

배기량: 1,999cc

연료: 하이브리드 (전기, 가솔린)

연비: 자동 19.1~20.1km/l

구동방식: 전륜구동

최대출력: 152hp

최대토크: 19.2kg.m

 

 

마치며

지금까지 국민 중형 세단으로 유명한 현대의 2021년형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가성비와 디자인을 모두 갖추고 있어 첫 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더 적합한 모델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환경 친화적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만 한 가성비 세단이 또 있을까 싶네요.

 

같이 보면 좋은 차량 추천:

 

댓글